블로그 팁, IT 정보

인스타 하이라이트 제목 공백, 간단합니다.

little encounter 2021. 2. 10. 16:11
300x250

인스타 하이라이트 제목 공백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와 마찬가지로 인스타그램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실 겁니다. 제 주변 지인들만 봐도 가장 손쉽게 사용하는 SNS가 인스타그램인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은 글보다 사진이나 영상으로 소통하기 쉬운 SNS인 것 같은데요. 그만큼 사진이나 영상 관련 기능이 다양합니다. 그 중 하나가 인스타 스토리와 하이라이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인스타 하이라이트 제목 공백 처리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하이라이트에 사진이나 영상을 게시하려면 스토리에 게시물을 올려야 합니다. 기존에 스토리에 올린 게시물이 있다면 하이라이트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스토리는 24시간 동안만 노출되는 컨텐츠입니다. 24시간이 지나면 알아서 사라지죠. 그럼 스토리 올리는 방법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스토리

일단 인스타 스토리 게시하는 방법부터 알아보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옆에 보이는 +표시를 눌러 주세요. 혹은 왼쪽 하단에 보이는 집 모양을 누르고 상단의 본인 프로필 사진과 '내 스토리'라고 쓰여진 부분에서 +를 눌러 주셔도 됩니다.

 

그럼 스토리를 올리는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바로 사진이나 영상을 찍어서 올려도 되고 사진첩에 저장되어 있는 시간이나 영상을 올리셔도 됩니다. 사집첩에 저장되어 있는 자료를 올리고 싶을 땐 왼쪽 하단에 보이는 사진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저도 전에 찍어둔 사진을 올려 봤습니다. 사진을 선택한 후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 받는 사람을 눌러 주세요. 그리고 내스토리 '공유'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스토리를 올릴 떄 사진을 수정할 수도 있고 지인을 태그할 수도 있습니다. 스티커나 움직이는 이모티콘을 삽입해 꾸밀 수도 있어 유용합니다. 그리고 스토리를 올린 후에는 누가 내 스토리를 열어 봤는지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이렇게 올린 스토리는 하이라이트로 저장할 수 있는데요.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한 가지는 스토리를 올린 후 기타 공유 대상에 보이는 '하이라트에 추가'로 올리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다른 한 가지는 게시한 스토리를 눌렀을 때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 '하이라이트'를 눌러 올리는 방식입니다. 편한 방법으로 올리시면 되겠습니다.

 

 

하이라이트 제목 공백

그럼 이제 하이라이트 제목을 공백으로 두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

Δ위에 파란색으로 표시된 부분을 복사해서 붙여넣으시면 됩니다.

 

제목을 공백으로 두고 싶어서 아무것도 입력하지 않으면 아래 사진처럼 제목이 '하이라이트'라고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하이라이트 제목을 공백으로 두고 싶으신 분들은 위에 파란색으로 표시된 부분을 복사해 붙여 넣으시면 됩니다.

 

 

 

스토리, 하이라이트 삭제

이번에는 삭제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삭제하고 싶은 스토리나 하이라이트를 누른 후 하단에 보이는 '더 보기'를 눌러 주세요. 그럼 삭제가 보이실 겁니다. 

 

이번 포스팅은 인스타 스토리 올리는 방법, 하이라이트 제목 공백으로 올리는 방법, 스토리/하이라이트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관련 자료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반응형